한기대 입학홍보팀이 올해 상반기에 실시한 ‘제2회 대학 홍보 콘텐츠 공모전’에서 정수봉(컴공 05)․박수종(기계 06)․박용주(산경 08) 학생이 만든 U.C.C ‘24+2.5 hours in kut'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와 더불어 ‘캠퍼스사진공모전’에서는 한기대 HRD연구소의 최규영 졸업동문의 출품사진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한기대는 9월 1일 국제교육센터 로비에서 전운기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행정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월례회의 행사 때 이번 ‘홍보 콘텐트 공모전’ 및 ‘캠퍼스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결과를 발표했다.
‘제2회 대학 홍보 콘텐츠 공모전’은 대학슬로건(광고 카피 및 캐치프레이즈)과 홍보U.C.C 두 종류였다. 우수상은 'Tomorrow never comes'를 출품한 유종희(산경 07) 학생과 'EXIT'를 출품한 이이슬(컴공 06)․신우철(컴공 06)․정다운(기계 07)팀이 차지했다. 장려상은 곽서혜(산경 10) 외 Byfor, 오지환(컴공 4년), 박진환(산경 05)에게 돌아갔다.
‘캠퍼스사진 공모전’의 우수상은 이기덕(컴공 03) 학생과 이기욱(인터넷미디어 04) 학생에게 돌아갔다.
최우수상을 받은 U.C.C '24+2.5 hours in kut'는 아침에 눈을 뜸과 함께 팀 프로젝트를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한기대 GEC에서의 외국인과의 일상적 접촉, 교직수업, 실습수업 그리고 여자친구와의 만남과 야식 장면 등 24시간이 모자란 한기대생의 일상적인 모습을 함축적이고 흥미롭게 담고 있다.
이 U.C.C는 이미 싸이월드( http://video.nate.com/213227119 )에서만 2만 1천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트브’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등 인터넷상에서 한기대의 경쟁력을 크게 홍보하고 있다.
역시 최우수상을 받은 HRD연구소 최규영 졸업동문의 출품사진(13점)을 비롯한 우수상을 받는 사진(총 57점)은 한기대 홈페이지-학교소개-대학소개-캠퍼스사진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