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8호] 2019년 02월
[동아일보]코리아텍, 링크플러스사업으로 취업률 80% 최상위권
[동아일보]코리아텍, 링크플러스사업으로 취업률 80% 최상위권
경쟁력 강화, 4차 산업혁명 선도대학으로 탈바꿈
국내 최고 취업률 대학’은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충남 천안)의 또 다른 이름이나 마찬가지다. 교육부 취업률 발표와 대학공시정보 사이트 ‘대학알리미’ 공시에서 매년 1, 2위를 다투는 코리아텍은 지난달 대학알리미 공시에서도 취업률 80.2%를 기록해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4년제 대학 평균 취업률 62.6%보다 17.6%포인트나 높다. 대기업과 공공기관 취업률이 59.4%에 이를 만큼 취업의 질(質)도 높다. 코리아텍의 취업 성과는 차별화된 공학교육 모델을 바탕으로 한 LINC+사업단(링크플러스·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 사업단)의 눈..
[한국경제]˝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 양성
[한국경제]˝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 양성
코리아텍, 취업률 80% 최상위권
충남 천안에 있는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은 올해 교육부의 대학알리미 공시에서 취업률 80.2%를 기록했다. 취업 대상자 833명 중 668명이 취업해 전국 최상위권(전국 4년제 대학 4위)을 차지했다. 전국 4년제 대학 평균 취업률 62.6%보다 17.6%포인트 높다. 코리아텍 관계자는...
[매일경제]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
[매일경제]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
빅데이터 강의 무료로 제공˝ 누적 이용자만 89만명 넘어
”기술공학 분야의 새로운 기술을 언제 어디서나, 또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이용자 20만명이 꾸준히 강의를 듣고 있어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유망 직종으로 부상한 `기술공학 분야`에서 직무능력 향상을 꾀하는 직장인이...
[SBS][생활경제]평생교육 시대
[한국일보]은퇴자, 내 기술로 ‘직업훈련교사’ 된다
[한국경제]코리아텍, 일학습병행대학 첫 졸업식
[뉴시스]코리아텍,
[한국대학신문]코리아텍 학생팀
[충청투데이]코리아텍 공용장비센터
발행처 한국기술교육대학교 | 발행인 오용택 | 편집인 홍보팀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통해 수신거부 의사를 밝혀 주십시오.
Copyright (c) 2014 KOREA UNIVERSITY OF TECHNOLOGY AND ENDUC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