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 개원 4주년 기념식
이성기 총장 “심사평가 전문기관 역할 공고히, 실력중심사회 구현 일조”
등록일 : 2019-04-02
조회수 : 8,451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심평원. 원장 이문수)은 4월 1일(월) 오후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10층 심평원 회의실에서 개원 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과 이문수 심평원장을 비롯해 심사평가위원, 심평원 구성원 등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공로상, ▲우수 심사평가위원, ▲KSQA 인재상, ▲우수제안제도 등 5개 부문에 대한 포상식을 진행했다.

이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산업현장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특성화고 학생(경기여상 2학년)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은 올해 초 직원 워크숍에서 얻은 경매수익금과 기부금으로 모금된 것이다.

이문수 원장은 “개원 4주년을 맞아 기관 설립과 운영에 도움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업훈련기관과 훈련과정 심사평가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성기 총장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불과 4년 만에 직업훈련시장에서 심사평가 전문기관으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실력중심사회 구현에 일조하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2015년 4월 설립돼 정부지원 훈련시장에 참여하는 훈련기관 7천여 곳과 5만여 개 훈련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용노동부의 심사평가 위탁기관이다. 훈련기관 인증평가, 훈련과정 심사, 중앙부처 훈련사업 중복성 평가, 부정·부실훈련기관 관리 등 국가 직업능력의 품질관리체제를 구축·운영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4월 1일(월) 오후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10층 심평원 회의실에서 개원 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강순희 경기대 교수, 임경화 코리아텍 교수,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 이문수 직업능력심사평가원장, 우수 심사평가위원.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