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사진으로 보는 2011년 한맥제]
한기인들, 다채로운 행사와 '아이유' 등에 열광
등록일 : 2011-05-23
조회수 : 8,303

지난 17~19일까지 한기대에서 펼쳐진 한맥제는 그 어느 해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축제의 도가니였다. 19일 저녁에는 인기연예인 이수근씨와 ‘3단 고음’으로 대세몰이를 하는 가수 아이유, 케이윌, 럼블피쉬 등이 등장해 한기인들을 열광케 했다 .

한기대 상담․진로개발센터는 17~18일간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CAreer FEstival(CAFE) 행사 및 야외 성교육 행사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CAreer FEstival(CAFE) 행사는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자시의 진로를 준비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

라는 안내부스에서는 ‘자살예방퀴즈’ 맞추기 행사를 열어, 잘못 알고 있던 자살에 대한 생각을 고쳐주고, 자살 위험시 도움을 줄 기관을 안내해 주었다.

복지관 1층에 마련된 이벤트부스에서는 <이미지메이킹> 코너에서는 첫인상 제대로 만들기를, <도형심리상담>에서는 도형심리를 통한 내 성격 알아보기와 진로 및 커플상담, <에고프로그램>에서는 나의 성격과 주변사람들과의 조화, <그림검사>에서는 스트레스 상황에서의 나의 대처방식 등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실시했다.

복지관 앞 야외에서 진행된 성교육행사에서는 다양한 부스를 설치해 피임교육, 에이즈예방교육, 성매매예방캠페인, 성인식 설문조사 등을 실시했다.

이론 위주의 성교육보다는 성역할 및 성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필요한 실질적 체험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성인식과 의사결정 능력을 길러주는 효과를 거두었다. 주요 행사 사진을 관람해 보자.

 

사진 : 이윤수 홍보대사(컴공 2년)


<이윤수>


<이윤수>


<이윤수 홍보대사>

 

사진 : 상담진로개발센터 제공


<상담진로개발센터>


<상담진로개발센터>


<상담진로개발센터>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