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학습자 모집
컴퓨터, 메카트로닉스, 전자, 기계 등 기술·공학 분야 24개 과정 온라인 운영
등록일 : 2021-01-18
조회수 : 3,641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이달 18일부터 2021학년도 1학기 학습자(960명)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 교육·훈련기관에서 운영이 어려운 기술·공학 분야의 온라인 학점 취득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컴퓨터, 메카트로닉스, 전자, 기계 등의 기술·공학 분야 24개 교육과정을 100%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 해부터는 학습자들의 수요조사를 거쳐 기계공학 분야의 전공과목인 공업수학Ⅰ, 유체역학Ⅰ, 열역학Ⅰ, 정역학 총 4과목이 추가로 개설되어 운영된다.

학습자 모집은 선발제로 진행되며, 1월 18일(월)부터 2월 1일(월)까지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서를 접수받는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학습필요성, 학습 성실도, 학습수행 역량 등을 평가하여 학습자를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학습자에게는 전 교육과정이 무료로 제공된다.

학습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bank.e-koreatech.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경화 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은 선발제를 통해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지난해 기준 89.9%의 높은 수료율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대학이 보유한 오랜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이 18 일부터 2021 학년도 학습자를 모집한다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