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안전보건경영 선포식’ 개최
이성기 총장, 안전보건 체계 구축 통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결의
등록일 : 2021-08-30
조회수 : 2,824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30일 대학본부 2층 총장실에서 ‘안전보건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포식은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일부 인원만 현장에 참석했으며, 그 외 교직원은 비대면 화상회의 시스템인 ‘STEP Live’를 통해 참여했다.

선포식에서 이성기 총장은 ‘국민이 믿고 안심하는 안전교육환경 구축’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공표하고, ▲안전과 보건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경영, ▲안전보건 관련 법규 및 제규정 준수, ▲안전보건 경영체계의 개선을 통한 안전보건 활동 내재화, ▲위험 및 위해요소 조기 발굴·개선을 통한 쾌적한 캠퍼스 환경 조성, ▲구성원의 참여와 협의를 통한 안전문화 정착을 선언했다.

이성기 총장의 선언에 이어, 대학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인식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한다는 의지를 담아 노사 및 재학생 대표가 ‘안전실천 선언문’을 낭독하고, 노사 대표간 안전보건 경영 서약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기 총장은 “빈틈없는 안전보건 체계 구축과 안전문화 정착을 통해 국민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도록 대학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성기 총장과 대학 구성원들이 안전보건경영 서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