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김기영 코리아텍 총장 ‘논술고사’ 찾은 학부모와 대화
6일(토) 2차례 “최상 교육환경 갖춘 코리아텍서 훌륭한 인재로 키우겠다”
등록일 : 2018-10-08
조회수 : 10,459

  김기영 코리아텍 총장은 2019학년도 수시 논술고사가 치러진 6일(토) 코리아텍을 방문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교내 국제교육센터(GEC)에서  오전과 오후 2차례에 걸쳐 ‘코리아텍 소개 및 학부모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김 총장은 “착한대학, 강한대학으로 정평이 나 있는 코리아텍에 귀한 자녀들이 응시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약 30분간 대학 소개 및 성과 PT발표에 이어, 코리아텍의 우수한 교육환경 및 특성에 대해 학부모들과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총장은 “코리아텍은 기술과 사람을 잇는 다담형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서, 중앙일보 대학평가에서 교육중심대학 9년 연속 1위를 비롯, 동아일보 청년드림대학 최우수대학 선정 등 탁월한 교육성과를 인정받고 있다”면서 “저렴한 등록금과 풍성한 장학금, 70% 육박하는 기숙사 수용률, 활발한 글로벌 프로그램 등 국내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만큼 자제분들을 보내주시면 훌륭한 인재로 키우겠다”고 밝혔다.<끝>

\
▲ 김기영 코리아텍 총장은 2019학년도 수시 논술고사가 치러진 6일(토) 교내 국제교육센터(GEC)에서 코리아텍을 방문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2차례에 걸쳐 ‘코리아텍 소개 및 학부모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