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서 ‘충남 고등학교장 연찬회’ 개최
27(화) 50여명...이성기 총장 “수시기간 학생 지원” 당부...스마트러닝팩토리도 견학
등록일 : 2019-08-28
조회수 : 6,619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이성기)은 27일(화) 오후 본관 대회의실에서 충남지역 고등학교장 50여명을 초청 ‘충남 고등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했다.

조영종 충남고등학교장회장(천안 오성고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충남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대학인 한국기술교육대에서 고등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좋은 입학 정보도 제공해주시는 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성기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학생 진학지도 등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대학을 방문해주신 충남지역 고등학교 교장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한 중앙언론에서는 우리대학을 ‘취업률이 가장 높은 대학’, ‘학부교육을 가장 잘 시키는 대학’, ‘학생 복지혜택이 최고 수준인 대학’으로 평가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우리대학은 4차 산업 중심의 지능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인재 배출을 위한 첨단교육시설과 프로그램 등 내실 있는 교육과정, 국내 최고 수준의 복지시설 등 많은 강점을 갖고 있지만, 아직 대학의 위상이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면서 “다가오는 2020학년도 수시원서 접수 기간에 일선 고교 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교장선생님들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승재 입학홍보처장의 대학 소개 및 2020학년도 수시전형 설명에 이어, 정병석 한양대 특임교수의 ‘조선은 왜 무너졌는가?“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고등학교장들은 코리아텍이 올해 3월 4차 산업혁명 대비,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과 재직자 평생능력개발 향상을 위해 건립한 국내 대학 최대 규모의 5G기반 ‘스마트 러닝 팩토리(Smart Learning Factory)’를 관람했다.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이성기)은 27일(화) 오후 충남지역 고등학교장 50여명을 초청, ‘충남 고등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