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국보화학(주), 한국기술교육대에 방역용 마스크 기증
발전기금 형태로 재학생을 위한 방역용 마스크 1만장 기탁
등록일 : 2020-05-06
조회수 : 5,331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지역기업인 국보화학(대표이사 김운곤)이 6일(수) 9,900,000원 상당의 방역용 마스크 1만장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크 기증은 발전기금 현물 기탁의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 19 감염 유행 이후 실습수업을 위하여 대학에 등교하는 재학생의 감염 예방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김운곤 이사는 “지역 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학생들이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 기증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성기 총장은 “재학생들의 대면 수업을 준비하며 많은 걱정이 있었으나 국보화학의 마스크 기증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어려운 시기에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보여주신 관심에 대하여 국보화학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국보화학은 산업용 표면보호테이프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표면보호테이프 생산에 필요한 핵심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국내 컬러강판 가전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국보화학 발전기금 현물 기증 및 감사패 전달식 사진 ( 왼쪽부터 국보화학 대표이사 김운곤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이성기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