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천안시기업인협의회와 취업·현장실습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 2020-07-15
조회수 : 5,014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와 (사)천안시기업인협의회(회장 문필해)는 7월 15일(수) 오전 11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취‧창업 및 기술협력 분야 교류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한국기술교육대에서는 이성기 총장, 진경복 부총장, 이규만 산학협력단장, 박해웅 대외협력실장, 이병렬 경력개발·IPP실장이, 천안시기업인협의회에서는 문필해 회장(대일공업 대표이사), 윤종환 상임부회장, 최계열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학생 취‧창업지원에 관한 사항, ▲체험형 인턴(현장실습) 참여에 관한 사항, ▲재직자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국책사업참여 및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상호교류에 관한 사항,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정보 교류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날 협약을 통해 (사)천안시기업인협의회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재학생 및 졸업생들에게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보유한 산학협력 공간 및 기자재를 활용하여 협의회에 소속된 기업의 기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성기 총장은 “충남을 대표하는 천안지역 300여 기업이 가입한 천안시기업인협의회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한국기술교육대의 우수 학생들이 취업역량과 현장 실무 능력을 한층 더 배양하고 산학협력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체결 후 기념 사진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