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기업-고교-대학 다자간 교류협력회 개최
고교, 기업체 대표, 정부 관계자 등 50여명 참석
등록일 : 2020-11-04
조회수 : 3,776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일학습병행대학 공동훈련센터(센터장 민준기)는 직업계 고교-협약기업-공동훈련센터의 다자간 교류확대 및 상생협력방안 구축을 위한 교류협력회를 지난 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류협력회에는 박희준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정책과장을 비롯해 직업계고, 협약기업 대표 및 현장 전문가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미코, (주)에드워드코리아, 부산자동차고등학교, 용산공업고등학교 등 신규협력기관에 인증패를 수여하고, 19개 우수협력기관에 대하여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서 “일학습병행 사업을 통한 기업-학교 상생협력 방안”을 주제로 민준기 일학습병행대학 공동훈련센터장, 김용랑 동아마이스터고 교장, 고광보 ㈜삼화 이사, 김수비 한국중부발전 사원이 발표를 진행하고, 일학습병행 사업의 발전을 위한 참석자간의 상호교류회를 가졌다.

상호교류회에서는 인재정보 공유 및 채용정보의 제공, 기업 맞춤형 인재육성, 교육훈련을 통한 중소기업의 내실화 지원 등에 대한 참석자 간의 자유토론이 이어졌다.

이성기 총장은“이번 일학습병행 다자간 교류협력식이 일학습병행 이해관계자간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한국기술교육대 일학습병행대학 공동훈련센터도 효과적인 직업교육훈련 사업추진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이성기 총장이 다자간 교류협력회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