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청소 아주머니, 아저씨 감사해요”
‘홈커밍데이’ 때 애장품 경매 수익금 기증...“대학 빛내주셔서 작은 정성 보답”
등록일 : 2015-06-11
조회수 : 10,656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김기영)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이 홈커밍데이 때 애장품 경매로 조성한 기금을 6월 10일(수) 교내 환경미화원들께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 지난 5월 30일(토) 전 현직 홍보대사 60여명(2009년 1기 ~ 올해 선발된 7기)은 교내에서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홈커밍데이 - 나래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선배 기수들과 후배 기수들과의 친목 도모와 정보 제공 등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데, 6, 7기 홍보대사들은 각자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수익금을 만들어 의미있는 곳에 쓰기로 했다.

○ 이에 따라 학생들은 목걸이, 드라이기, 화장품, 오르골, 가방 등을 판매해 28만 8천 원의 수익금을 조성했는데, 자체 회의를 통해 교내 환경미화원들에게 기증하기로 결정한 것.

○ 7기 홍보대사 최두영 회장(메카트로닉스공학부 2학년)은 “대학 캠퍼스 구석구석을 아름답게 꾸며주시기 위해 매일같이 궂은일을 도맡아 하시는 부모님 같은 분들께 조금이라도 보답을 드리고자 수익금을 기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코리아텍은 2009년부터 재학생 홍보대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명 정도씩 선발되는 학생들은 외부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홍보, SNS 홍보 등 대학의 대외적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끝>


▲ 6월 10일 오전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들은 ‘재학생 홍보대사 홈커밍데이’ 때 조성한 수익금을 교내 환경미화원들에게 전달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