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고용노동연수원, 경기도청소년재단협의회와 MOU
˝우수 진로‧직업 프로그램 교류 및 정보로 청소년 성장 지원˝
등록일 : 2015-08-31
조회수 : 8,486

○ 코리아텍 (한국기술교육대학교 . 총장 김기영) 부설기관인 고용노동연수원(원장 정태면)은 지난 27일(목) 경기도청소년재단협의회(회장 조용덕)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소재한 고용노동연수원 대회의실에서 상호 기관간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협약식에는 협약 대표자인 정태면 원장과 조용덕 회장을 비롯해 협의회 소속기관의 홍성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 염미연 성남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 임종광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상임이사, 유종수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상임이사, 윤철 광명시인재육성재단 본부장이 참석했다.

○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상호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통해 ▲청소년 진로‧직업 프로그램 공동운영, ▲청소년 진로‧직업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공유 및 홍보활동, ▲시설 사용 등을 상호 지원‧협력 등을 진행키로 했다.

○ 고용노동연수원 정태면 원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진로와 고용노동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으며, 경기도청소년재단협의회 조용덕 회장은 “연수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의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기회제공과 청소년 고용노동 의식이 더욱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코리아텍 정태면 고용노동연수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은 지난 27일 경기도 광주 연수원에서 경기도청소년재단협의회(회장 조영덕)와 창의적 청소년 성장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