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교내 청소원 위한 ‘사랑의 김장’
29일(수) 김기영 총장, 3개 학생자치회 학생 등 100포기 담가 선물
등록일 : 2017-11-29
조회수 : 9,074
김기영 코리아텍 총장과 학생자치단체(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 생활관 자치회) 학생들이 교내 청소 및 시설 정비를 담당하는 용역회사 직원들을 위해 ‘사랑 나눔 김장나누기’ 행사를 벌여 훈훈함을 주고 있다.

11월 29일(수) 오후 김기영 총장과 학생들은 학생식당에서 100포기의 김장을 직접 담가, 김치와 수육, 음료 등을 제공하고 60여명의 용역 직원들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박태희 동아리연합회장(기계공학부. 4학년)은 “평소 학생들이 사용하는 대학 건물과 생활관 등을 항상 웃는 얼굴로 깨끗이 청소해 주시는 어머니들과 시설 담당 선생님들께 조그만 정성이라도 보답을 해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관 청소 업무를 하는 이명자씨(63)는 “학생들과 총장님이 손수 김장을 담가 선물해 주니 너무 기분이 좋고 추위도 모두 녹아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재 학생처장은 “평소 노력과 정성을 아끼지 않으시는 분들께 사랑의 김치를 선사해드리는 행사로 학생들은 나눔과 배려의 인성을 함양하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