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고용노동연수원, 한국공인노무사회와 MOU
14일(목) 청소년 노동법 교육 강화, 공인노무사 고용노동분야 전문인력 강화 등
등록일 : 2018-06-14
조회수 : 8,570

  코리아텍 고용노동연수원(원장 전운배)은 14일(목) 오전 경기도 광주 고용노동연수원에서 한국공인노무사회(회장 박영기)와 청소년 노동인권교육 관련 협력을 강화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두 기관은 ▲청소년 대상 노동법 교육의 확대‧강화, ▲공인노무사 실무수습교육 과정에서 고용노동분야 전문인력 양성 강화를 위해 서로 협력키로 했다.

전운배 고용노동연수원장은 “향후 청소년 노동인권교육 등 노동교육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어야 하는데, 특히 공인노무사와 같은 전문가그룹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영기 한국공인노무사회장은 “공인노무사는 공정하고 중립적인 노사관계교육을 담당하고 있으며, 노동교육은 한국공인노무사회의 중요한 사업 분야“라며 ”양 기관이 협력해 간다면 노동교육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사회적으로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끝>

▲코리아텍 고용노동연수원(원장 전운배. 가운데 좌측)은 14일(목) 오전 경기도 광주에 소재한 고용노동연수원에서 한국공인노무사회(회장 박영기. 가운데 우측)와 청소년 노동인권교육 협력 강화 등을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