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천안지역아동센터 ‘착한봉사’
홈커밍데이 수익금으로 레크리에이션 및 영화관람, 청소 활동 등
등록일 : 2018-08-02
조회수 : 9,387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김기영)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10기 15명은 지난 7월 31일(화) 오후 천안시 원성동에 소재한 천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구슬땀을 흘리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5월 말 진행된 재학생 홍보대사 홈커밍데이 때 모은 애장품 판매 수익금을 천안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위해 기부하자는 취지에 이뤄졌다. 당시 애장품 판매 행사에는 김기영 총장을 비롯 졸업생 등 선배기수 홍보대사, 입학홍보처 교직원 등이 참여했다.

 이날 홍보대사 학생들은 ▲창고 청소 및 정리, ▲테라스 환경미화, ▲낡은 문구 교체, ▲레크레이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종이 헬리콥터 만들기 등의 재능기부와 더불어 아동들과 함께 천안 CGV를 찾아 영화관람도 했다. 

 송은혁 재학생 홍보대사회장(산업경영학부 2학년)은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가 평소 당연하게 생각했던 작은 것들이 누군가에는 소중한 선물과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느꼈다”면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했고 매우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천안지역아동센터 황명숙 센터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코리아텍 홍보대사 학생들이 센터를 방문,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학생들이 31일(화) 천안 원성동 천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환경미화‧레크리에이션‧종이헬리콥터 만들기‧영화관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