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9기 모집
최고 수준 강사진에 ‘경영자 실무적용 커리큘럼’ 격주 진행...‘가족 문화체험’도
등록일 : 2019-01-22
조회수 : 9,239
 

▲ 코리아텍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9기 수강생을 2월 말까지 모집한다.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직무대행 오용택)이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9기 수강생을 2월 말까지 모집한다.

※ 다담이란?
다산(茶山) 정약용의 호 앞 글자와 담헌(湛軒) 홍대용의 호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용어로, 실사구시(實事求是)라는 코리아텍의 교육이념과 부합하는 철학을 가진 실학자들의 정신을 담은 것이다.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경영에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해 왔다. 올해 29기부터는 격주로 ‘경영자 실무적용 커리큘럼’을 편성해 교육의 실용성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충청 지역 대학 중 최고의 동문을 자랑하고 있으며 총동문회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정해일 IT융합과학경영산업대학원장은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강점은 우수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CEO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신기술 지원, 장비 지원, 경영 컨설턴트, 도서관 시설 이용 등의 특전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방학 중 캠프행사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말했다.

서류접수는 2월 28일(목)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한다. 수업은 3월 1일(금)부터 매주 목요일 18시 40분~20시 20분까지 천안 부대동 제2캠퍼스 실학관 명품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이메일 접수(hj530@koreatech.ac.kr)로 하면 된다. (문의: 041-560-2577).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