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사랑나눔 봉사활동’
26(화)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서 에코백•헬리콥터 만들기, 레크리에이션 등
등록일 : 2019-02-27
조회수 : 8,872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은 26일(화) 천안 원성동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리아텍(총장 직무대행 오용택) 전·현직 홍보대사 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 아동들을 위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리아텍 홍보대사 ‘나래’ 10기 11명과 홍보대사를 역임한 학생 2명 등 총 13명은 지난 26일(화) 천안시 원성동에 있는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홍보대사 학생들은 이날 아동센터 학생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에 이어며 ▲에코백 만들기, ▲과학 원리를 이용한 고무동력 헬리콥터 만들기, ▲레크리에이션 등 재능기부 활동과 추억 만들기 행사를 펼쳤다.

홍보대사 임민조 학생(에너지신조재공학부 3학년)은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뻤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현정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선생은 “코리아텍 학생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눈높이를 맞추며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코리아텍은 2009년부터 재학생 홍보대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명 내외 학생들을 선발, ▲외부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홍보, ▲SNS 홍보 등 대학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