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재학생 ‘코로나19 극복 성금 모금’ 성료
대학 동문·주변 소상공인들의 자발적 참여로 뜻깊은 모금 이어져
등록일 : 2020-03-17
조회수 : 5,055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 총장 이성기) 재학생들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발적 모금 활동을 전개하여, 기부금 전액을 13일(금)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였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홍보대사 ‘나래’ 및 총학생회 ‘그림’ 학생들은 지난 3월 6일부터 학교 공식 페이스북 및 학내 복지관 모금창구를 통해 8일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 모금을 주최하여, 150여명이 총 2,963,594원의 성금을 모았다.

성금 모금 현황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되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소식을 확인한 대학 동문들과 주변 소상공인들의 자발적 참여가 이어져 더욱 뜻깊은 모금 행사가 되었다.

이번 모금행사를 주최한 총학생회 ‘그림’ 손민영 회장은 “코로나 19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분들,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홍보대사 ‘나래’ 윤동용 학생은 “하루빨리 코로나 19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며, 기부 모금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재학생들이 3월 6일(금)부터 13일(금)까지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한 기부 모금을 진행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