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LINC+사업단, 독립기념관과 공동으로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대학생 대상 ‘2030세대를 위한 독립기념관 일대 역사문화 홍보 콘텐츠’ 주제
등록일 : 2020-06-23
조회수 : 4,144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과 공동으로 전국 대학(원)생 대상 ‘독립기념관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원)생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발굴하여 독립기념관 및 지역 역사유적지 활성화와 범국민적인 관심 유도에 기여하고자 개최되었다.

공모전은 “2030세대를 위한 독립기념관 일대 역사문화 홍보 콘텐츠”를 주제로 진행되며, 영상 / 디자인 2개 분야로 나누어 응모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7월 20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최종 입상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상(2팀)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200만원, 우수상(4팀)에게는 상장 및 100만원, 창의상(6팀)에게는 상장 및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 희망자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홈페이지((http://koreatech.ac.kr) 및 독립기념관 홈페이지(https://i815.or.kr)의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lincplus@koreatech.ac.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규만 LINC+사업단장은 “공모전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콘텐츠를 통해 국가 역사교육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독립기념관 및 인근 역사문화 유적지에 대한 많은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 사업단은 독립기념관과 공동으로 전국 대학 ( ) 생 대상 ‘2020 전국 대학생 독립기념관 콘텐츠  
     공모전
을 진행한다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