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학습자 모집
컴퓨터, 메카트로닉스, 전자, 기계 등 기술·공학 분야 25개 과정 온라인 운영
등록일 : 2021-07-06
조회수 : 3,156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원장 오창헌)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혁신 인재양성을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학습자(1,000명)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 교육·훈련기관에서 운영이 어려운 기술·공학 분야의 온라인 학점 취득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컴퓨터, 메카트로닉스, 전자, 기계 등 25개의 기술·공학 분야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한다.

학습자 모집은 선발제로 진행되며, 7월 19일(월) 까지 온라인을 통해 수강신청서를 접수받는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학습 성실도, 학습수행 역량 등을 평가하여 학습자를 최종 선발한다.

학습자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기술교육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bank.e-koreatech.ac.kr) 및 문의전화 041-580-45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학점은행제 학습자 모집이 선발제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기술·공학 분야의 학점은행제를 운영해온 기관에 대한 신뢰와 모든 과정이 무료로 운영되는 점 등이 교육생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오창헌 원장은 “원격평생교육원은 엄격한 평가 및 교육의 질 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관이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이 7 19 일 까지 학점은행제 학습자를 모집한다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