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2기 모집
등록일 : 2021-07-19
조회수 : 6,567

충남 천안의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가 CEO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다담이란?
다산(茶山) 정약용의 호 앞 글자와 담헌(湛軒) 홍대용의 호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용어로, 실사구시(實事求是)라는 한국기술교육대의 교육이념과 부합하는 철학을 가진 실학자의 정신을 담은 것이다.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스마트러닝팩토리와 공용장비센터를 활용한 기술적용 프로그램은 높은 실효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고경영자 과정은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14대째 운영 중인 총동문회도 매월 조찬 포럼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재 대학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 과정은 신기술 및 장비 지원, 경영 컨설턴트 등 산학연계를 중점으로 문화수업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경영인으로서의 자기개발 및 정보교류, 휴먼 네트워크의 확장 등에 관심 있는 경영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의 서류접수는 오는 8월 20일(금) 까지며 서류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한다. 서류는 이메일(hj530@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되며, 최고경영자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ms3.koreatech.ac.kr/grdSchool/index.do?sso=ok) 및 문의전화(041-560-2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 32 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총동문회 조찬포럼 모습 .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