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이성기 총장, ‘2027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유치 응원 캠페인 동참
등록일 : 2021-09-09
조회수 : 2,465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이성기 총장이 ‘2027 하계 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대회)’의 충청권 유치를 위한 응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2027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유치 응원 릴레이 캠페인’은 충남도, 충북도, 대전시, 세종시 등 충청권 4개 시·도민의 대회 관심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대회 유치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손피켓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성기 총장의 캠페인 동참은 박병완 아주자동차대학 총장의 지목으로 이뤄졌으며, 대회 유치를 염원하는 응원문구가 담긴 손피켓을 직접들고 ‘2027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의 충청권 공동 유치를 위한 대열에 함께 했다.

이성기 총장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모든 구성원들은 2027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의 충청권 공동 유치를 적극적으로 응원한다”며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 및 개최를 통해 충청권의 높은 잠재력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성기 총장은 다음 응원 캠페인 참여자로 남서울대학교 윤승용 총장을 지목했다.

 
‘2027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유치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기술교육대 이성기 총장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