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LINC사업단 '3회 KOREATECH 가족회사의날' 성료
등록일 : 2014-10-24
조회수 : 8,346

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사업단(산학협력선도사업단)은 지난 10월 15일 오전 10시부터 다산정보관에서 ‘제3회 KOREATECH 가족회사의 날’을 개최했다.

산학연관의 정기적 만남을 통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산학협력관계를 확대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청, 고용노동부, 천안시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오석송 메타바이오메드 대표 및 기업체 CEO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제3회 가족회사의 날 행사에서는 2단계 사업으로 선정된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그간 우수 사업성과에 대해 공유하고(공용장비활용, 산학공동 기술개발, 장기현장실습, 기술이전 등), 분야별 산학협의회를 통해 산학연 네트워킹 강화 행사를 진행했다. 더불어 공용장비세미나, 포토월 및 졸업연구작품 전시회 관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같은 날, 제3회 KOREATECH 가족회사의 날 행사와 더불어 학술제 및 졸업작품전시회도 개최되었다. 231개의 자동차, 전기․전자, 컴퓨터, 디자인, 건축, 에너지, 화학 분야의 작품이 전시됐는데, 모두 3~4학년 학생들이 평균 6개월간의 기간 동안 직접 기획․설계․제작한 작품들이다. 특히 출품작들 중 LINC사업단의 공모를 통해 산업체의 수요를 반영한 작품이 12점 전시되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