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한국전자통신연구원 MOU 체결
14일(수) 양 기관 연구인력 교류 및 공동연구 등 적극 협력키로
등록일 : 2015-01-14
조회수 : 9,012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KOREATECH 이하 '코리아텍‘)는 14일(수) 오전 11시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에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원장 김흥남)과 연구인력 교류 및 공동연구 등에 관한 MOU 를 체결했다.

◯ 이날 양 기관은 ▲인턴십 운영, ▲연구원의 상호 방문 및 파견, ▲학연 교수제 운영, ▲재직자 기술경영(MOT) 교육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김기영 코리아텍 총장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의 협력을 계기로  양 기관이 갖고 있는 우수한 인적자원 교류와 교육 프로그램 협력을 통해 대학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김흥남 한국전자통신연구원장도 “코리아텍의 실천공학이념은 교육중심대학 1위, 산업계 관점 최우수대학 선정 등이 성과에서도 드러나고 있다. 이번 MOU체결로 연구원의 창의융합형 인재양성과 코리아텍과의 ICT(정보통신기술) 협력을 통한 시너지 창출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끝>


 
▲ 1월 14일(수) 오전 11시 한국기술교육대(총장 김기영)와 한국전자통신연구원(원장 김흥남)은 연구인력 교류 및 공동연구 등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