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산학협력단 ‘연구장비공동활용지원사업’ 9년 연속 선정
이규만 단장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향상에 최선” 밝혀
등록일 : 2018-02-21
조회수 : 9,553

코리아텍 산학협력단은 연구장비공동활용지원사업 9 년 연속 선정됐다 . 코리아텍 공용장비센터 내부 ( 왼쪽 ) 및 산학협력관 전경 ( 오른쪽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 산학협력단(단장 이규만)은 최근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연구장비공동활용지원사업 주관기관’에 9년 연속 선정됐다.

‘연구장비공동활용지원사업’은 연구장비 부족으로 기술개발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 대학과 연구소 등이 보유한 연구장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코리아텍은 지난해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 및 부품 소재분야, 자동차 부품소재 분야에서 총 38개 기업을 지원, 457건의 이용실적을 나타낸 바 있다.

이 사업은 코리아텍 산학협력단 내 공용장비센터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전국 중소기업은 코리아텍 공용장비센터(041-580-4880)로 문의하면 관련 정보와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규만 단장은 “코리아텍학이 보유하고 있는 연구시설·장비를 중소기업에서 공동활용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국가장비의 활용도 제고뿐 아니라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