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 이러닝 콘텐츠 평가회
24일(수) 36개 과정 품질평가...임경화 원장 “고품질 콘텐츠 제공 최선”
등록일 : 2019-04-24
조회수 : 7,741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기술‧공학 이러닝(e-Learning) 전문교육기관인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지난 24일(수) 오후 천안시 병천면 제1캠퍼스 공학관 회의실에서 외부 전문가, 이러닝 콘텐츠 개발사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러닝 콘텐츠 품질평가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품질평가회는 대학 내‧외부 교수 및 해당분야 전문가를 평가위원으로 위촉, 2018년 온라인평생교육원이 개발한 36개의 평생능력개발과정 이러닝 콘텐츠에 대한 시연 및 품질평가를 통해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경화 원장은 “재‧구직자에게 고품질의 차별화된 기술‧공학분야 이러닝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품질평가회를 개최했다”며 “전문위원과 개발사의 의견을 이러닝 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올해도 평생능력개발 및 비형식 과정 등 약 100여 개 과정의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24일(수)‘이러닝 콘텐츠 품질평가회'를 개최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