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산학협력협의회’ 포럼 개최
이성기 총장 ‘4차 산업혁명과 일의 미래’ 주제로 특강
등록일 : 2021-03-11
조회수 : 3,897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지난 9일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를 대상으로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산학협력협의회’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럼은 이성기 총장의 ‘4차 산업혁명과 일의 미래’를 주제로 한 특강을 시작으로 총동문회 원우들 간 교류·협력의 자리가 이어졌다.

이성기 총장은 특강에서 “학령인구의 감소 등 고령화에 따른 교육·노동시장·사회구조의 변화가 불가피하다”며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는 기업이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변화를 시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2월 발족한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산학협력협의회’는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회원에 대한 정보제공 및 비즈니스 자문을 비롯하여 경제, 기술, 교양 등 다방면에 걸친 포럼 개최를 통해 산학연계 및 기업체간의 교류증진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기술교육대의 ‘다담 EMBA최고경영자 과정‘은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경영에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11일 입교식을 시작으로 31기 수강생에 대한 교육과정이 진행된다.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산학협력협의회 포럼 기념사진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