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산업안전정책 2기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 기업, 공공기관 최고경영자 등 대상 산업안전 전문교육과정 운영 -
등록일 : 2023-02-02
조회수 : 2,737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이하 ‘한기대’)가 ‘제2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을 모집한다.

한기대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OASIS AMP)’은 기업의 대표,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안전 관련 고위 임원을 대상으로 산업안전 관리와 재해 시 위기관리 능력 등에 대한 실질적인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2022년 처음 개설되었다.

교육과정으로는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정책·법률을 비롯해 안전, 경영, 우수 기업 사례 및 최신 트렌드, 현장 방문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정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경영자총협회, 대한산업안전협회, 학계 등의 산업안전 분야 최고의 실무 전문가를 강사진으로 구성하였으며, 이외에도 현장 전문가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멘토와 멘티 간의 교류 등 차별화된 교육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은 3월 3일(금)까지로, 온라인 접수 페이지(www.koreatech-safeceo.com) 및 이메일(ceo@koreatech.ac.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41-560-1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 총 24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에 이루어지며 교육 장소는 한기대 서울 캠퍼스(서울 중구 소재)를 비롯한 서울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성기 총장은 “2022년말에 1기 50명의 CEO 및 CSO가 24주간의 산업안전정책 과정을 마치고 현업으로 복귀했다.”며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대한민국 산업현장의 안전을 책임지는 산업안전 전문가 양성을 위해 대학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