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 10개 공공기관과 ’중대재해 예방·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10개 공공기관과 함께 17일(수) 공공기관 안전협의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6년 상반기 안전보건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유길상·KOREATECH)는 17일(수) 경북 경주시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코라드홀에서 10개 공공기관과 함께 안전보건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공공기관 안전협의체 협약은 각 기관의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중대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참여 기관들은 상호 기관 간 안전보건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합
202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