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기획

  • 기획
[소개합니다] 대학 홍보대사 '나래 16기'
등록일 : 2024-05-15
조회수 : 1,411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는 매년 남다른 열정과 애교심, 학교 홍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끼로 무장한 대학 홍보대사 '나래'를 선발·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래'는 대학 입시, 캠퍼스투어, 대학 대·내외 홍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나래 16기’로 선발되어 대학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13명의 포부를 들어봅니다.

 

김도윤(디자인건축공학부 24학번)

첫 대학 생활을 특별하고 의미 있는 다양한 경험들로 채우고 싶어 홍보대사 나래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학교를 대표하는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학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산시킬 수 있는 홍보대사 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민채(에너지신소재화학공학부 24학번)

공식적인 자리와 그에 따른 책임감을 가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교에 대한 애교심과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홍보대사 활동을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

 

김성태(메카트로닉스공학부 20학번)

'나래'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재학생뿐만 아니라 미래의 한기인이 될 후배들에게 꿈이 있는 교육을 펼치는 우리 대학에 대한 홍보와 학교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나아가 학교의 발전과 번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박민아(에너지신소재화학공학부 23학번)

우리 대학의 이점과 밝은 미래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나래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의 홍보대사가 된 만큼 자랑스러운 한기인이 되어서 학교의 앞날을 비추고 싶습니다!

 

안정호(기계공학부 20학번)

우연히 나래 대사분들이 캠퍼스 투어를 하는 모습을 보았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를 소개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이젠 제가 나래의 일원이 된 만큼 학교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유한비(산업경영학부 22학번)

'나래'가 되는 것이 목표였던 만큼 애교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 학교 홍보에 앞장서겠습니다!

 

이강현(전기전자통신공학부 21학번)

나래를 알게 된 순간 '정말로 하고 싶고, 잘 해낼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16기 모집 소식에 '내 차례가 왔구나!' 싶었습니다.

앞으로 경험하게 될 많은 활동 중에 학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캠퍼스투어가 가장 기대되며, 나래가 된 순간 느꼈던 그 기쁨 잃지 않고, 저와 학교 모두 빛나게 노력하겠습니다.

 

이시연(산업경영학부 24학번)

나래로 선발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앞으로 제 소양과 역량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습니다.

 

이주호(전기전자통신공학부 21학번)

졸업 후 대학 생활을 회상해 보았을 때,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되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나래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 있게 나서고, 긴장을 헤쳐나가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캠퍼스 투어를 통해 학교의 장점과 특별한 시스템을 많은 고등학생들과 공유하는 것이 학교홍보에 무엇보다도 의미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래로서 학업과 학교 홍보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교의 이미지를 높이고 학우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장영진(전기전자통신공학부 21학번)

고등학생들에게 캠퍼스를 안내하는 나래를 보며 함께하기를 바란 만큼, 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쁩니다. 입시 박람회, 전공 체험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활동들이 기대됩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많은 장점들을 홍보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주소원(기계공학부 24학번)

고등학생 시절, 나래의 블로그,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제가 우리 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나래로서 많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생각을 하니 기대가 되고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습니다.

 

최나림(전기전자통신공학부 23학번)

다양한 인생 경험을 해보고 싶어 나래에 지원했습니다. 다양한 인생 경험을 통해 '나'라는 사람에게 맞는 것은 어떤 것인지 더 알아가고 싶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통해 나래를 처음 접했습니다. 자신감 있고 당당한 나래를 보며 "나도 존재만으로도 학교를 빛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 생각했고 그렇게 용기를 내어 나래가 되고자 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타 대학교에서 입시설명회를 하러 온 대학생 분들을 뵌 적이 있습니다. 대학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학교를 소개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저 또한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교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학교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학교 홍보대사 나래로서 활동하게 된 것은 정말 큰 기쁨이자 영광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학교의 자랑스러운 점을 소개하고 싶고, 학생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 학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우리 학교를 빛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최세은(산업경영학부 22학번)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저를 소개하고 소통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대가 됩니다. 함께 성장하는 나래 16기가 되겠습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