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보도자료

  • 보도자료
한국기술교육대 산학협력단-파워오토메이션(주) 업무협약 체결
3일(수) 산학연 연구개발, 취업 연계, 로봇 공동개발 등 추진키로
등록일 : 2024-04-03
조회수 : 935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민준기)은 4월 3일(수) 한기대 산학협력단에서 파워오토메이션(주)(대표이사 황장선)과 연구 및 산학협력 성과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파워오토메이션(주)은 산업용 로봇 장비 제조, 스마트팩토리 공정 자동화 장비, 인공지능(Al) 소프트웨어 개발하는 업체로 각종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산학연 연구개발 공동기획 및 기술개발 협력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양 기관이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는 내용이 골자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산학협력 공동연구를 통한 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고,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졸업생 취업 연계 및 LINC3.0 사업 연계, 로봇 공동개발 지원 등 활발한 교류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민준기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네트워크 인프라 공유를 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미래인재를 양성에 노력함으로써 동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은 4월 3일(수) 파워오토메이션(주)와 산학연 연구개발 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