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보도자료

  • 보도자료
스마트직업훈련플랫폼 STEP 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 이러닝 교육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학습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
등록일 : 2023-07-19
조회수 : 3,222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유길상)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이문수)은 다양한 분야의 이러닝 학습 수요자를 대상으로 STEP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STEP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이러닝 교육을 경험해본 적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학습자(대학생, 회사원, 주부 등)로 해당 요건을 충족하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7월 31일(월) 18시까지로 STEP(step.go.kr)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e-koreatech@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된다.

STEP 서비스 모니터링단 선정 발표는 8월 8일(화), STEP 사이트 공지사항에 게시되고 개별로 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모니터링단은 8월~11월까지 활동하면서 STEP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개선 의견을 제안하고, 활동 종료 시 만족도 평가 실시 및 활동보고서를 제출해야한다. 모니터링단에게는 온라인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위촉장이 수여되고, 소정의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문수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 원장은 “이번 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STEP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품질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환류 활동을 강화하여 STEP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지원 내용 및 신청 방법 등 모니터링단 선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TEP(step.go.kr)의 ‘STEP 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평생교육원은 STEP을 통해 재직자, 구직자, 취업준비생 등 전 국민을 대상으로 기술 공학 및 신기술 분야의 온라인 직업훈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업훈련기관 및 기업·대학 등을 대상으로는 학습관리시스템(LMS)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TEP이 제공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는 정부의 지원을 통해 누구나 step.go.kr. 접속 및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