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보도자료

  • 보도자료
“지역 아동들과 정서 나누니 마음 따뜻”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홍보대사 ‘나래’ 학생들 8, 9일 이틀간 병천민들레지역아동센터서 학습지원, 교육보조 등 ‘사랑나눔 봉사’
등록일 : 2023-08-09
조회수 : 3,688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유길상, 이하 ‘한기대’)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학생들이 8월 8일(화)과 9일(수) 이틀간 천안 동남구 병천면에 소재한 병천민들레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지역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홍보대사 학생들은 초·중·고 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국어와 수학 1:1 학습 지원 활동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비롯해, 센터에서 평일 운영하는 미술 심리 치료와 교통 및 물놀이 안전 교육 보조 등의 활동을 벌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유준철 학생(메카트로닉스공학부 2학년)은 “지역의 순수한 어린 학생들과 학습 및 놀이, 교육 보조 등을 하면서 소통하다 보니 제 마음이 따뜻해졌다”면서 “해맑은 학생들이 보다 건강하고 훌륭한 사람으로 커나가길 기원한다”고 바람을 밝혔다.

▲중·고생 등 외부 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홍보, ▲SNS 홍보 등 대학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한국기술교육대 홍보대사 학생들은 매년 여름방학마다 지역사랑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