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다담 EMBA(최고경영자) 과정’ 33기 원우 모집
등록일 : 2022-01-11
조회수 : 2,056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최고경영자과정인 ‘다담 EMBA(최고경영자, Executive 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 과정‘ 33기 원우를 2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원우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28주간 운영되며 스마트팩토리 및 고가장비 활용을 통한 기술교육을 비롯해 경영 및 교양, 산업안전 분야에 대한 교육과 함께 워크숍 및 문화행사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중대재해처벌법의 시행을 앞두고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반영한 산업안전특강과 총동문 연계 산학협력 프로그램인 경영포럼 등이 원우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한 한국기술교육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9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총동문회도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단체법인 설립을 준비하는 한편 개교 30주년을 기념하여 바자회 수익금을 사회에 기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재 대학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 과정은 신기술 및 장비 지원, 저명인사 특강, 경영 컨설턴트 등 산학연계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자기개발 및 정보교류, 휴먼 네트워크의 확장 등에 관심 있는 경영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담 EMBA 과정’의 서류접수는 오는 2월 11일(금) 까지로 서류 및 자격요건 심사를 거쳐 총 30명을 선발한다. 서류는 이메일(hj530@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되며, 최고경영자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ms3.koreatech.ac.kr/grdSchool/index.do?sso=ok) 및 문의전화(041-560-2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최고경영자 과정인 다담 EMBA 과정 ’ 33 기 원우를 모집한다
    사진은 32 기 입교식 사진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