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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뉴스]한기대 행정(팀)부서 고객만족도 설문평가 실시
“한기대 행정이 혁신되고 있습니다.”
등록일 : 2007-10-04
조회수 : 6,807

[혁신뉴스]는 대학행정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우리대학 혁신평가팀(팀장 이재기)에서 제공하는 혁신과제 수행의 결과물입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행정 고객에게 향후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 제공 및 고객지향의 행정실현을 위해 ‘07년 2분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를 2007년 9월12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하였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최고의 교육서비스” 를 위해  대학행정에 대학 구성원들의 의견에 언제나 귀 기울이려 노력하고, 무엇이 가장 합리적이고 적당한지를 찾아 문제를 개선해 나간다는 취지를 갖고 행정부서 고객 만족도 조사를 분기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형식적인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닌 실제 고객의 목소리를 대학행정에 반영할수 있도록 고객을 행정부서별로 별도 규정하여 교수,학생,연수생,직원등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실제 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실제적으로 1분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접수된 234건을 개선하였거나, 향후 개선하도록 조치하였다고 전했다.


임경화 기획처장은 “한기대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대학행정으로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또한 분기별로 조사된 고객만족도는 행정부서 평가에 반영 반영된다고 한다.

/혁신평가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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