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보도자료

  • 보도자료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10대 총동문회장 취임식
10대 회장 이운형 비엔케이(주) 대표 선출...장학기금 전달식도
등록일 : 2017-01-23
조회수 : 12,406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 대학원(원장 오용택)이 운영하는‘기술경영 및 HRD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가 지난 1월 19일(목) 천안 목천 소재 '아름정원 화수목'에서 '제9‧10대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재학생, 총동문 및 축하객 130여명과 초대 회장(오석송/(주)메타바이오메드 대표), 제4대 회장(김운곤/(주)국보화학 대표), 제6‧7대 회장(김영근/(주)프레스코 대표), 제8‧9대 회장(황인성/(주)한성티앤아이 대표)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9대 황인성 회장이 이임하고, 제10대 이운형 회장(비엔케이(주) 대표)이 취임했다.

○ 이운형 10대 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사회적 여건에도 흔들리지 않고 각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이끌어가는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동문 여러분과, 오늘의 동문회가 있기까지 수고하신 역대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경제적 위기 극복을 위해 우리 총동문회가 서로 간 교류를 활발히 하고 끈끈히 결속하는 장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는데, 총동문회에서 모금한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장학기금’2백만 원이 학부생 1명과 대학원생 1명에게 전달됐다. 총동문회는 앞으로도 경제적 사정이 어렵거나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끝>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