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한국기술교육대 LINC사업단 '가족회사 자문단' 운영
등록일 : 2014-09-26
조회수 : 8,754

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사업단은 기업의 애로기술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족회사 자문단을 운영한다.

가족회사 자문단 프로그램은 KOREATECH LINC사업단 가족회사를 대상으로 기업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LINC사업 3차년도 사업기간인 2015년 1월까지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가족회사 애로사항 및 발전방향을 토대로 대학과 실질적이고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추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고 볼 수 있다.

  3차년도에 가족회사 자문 위원으로 활동하는 위원은 내•외부 전문가를 합하여 총 33명(내부교원 26명, 씨앤피컨설팅, ㈜청진 등 외부위원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심있는 가족회사는 추가 신청을 통하여 자문위원 위촉 및 자문 역할을 진행할 수 있다. 

 LINC사업단는 지난 9월 24일 자문위원들의 역할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자문을 희망하는 기업은 기간 및 횟수 등에 따라 단계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단계에 따라 기업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다. 자문 위원은 자문 희망기업의 일정에 맞추어 기업의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자문을 진행하게 되며, 자문은 기업당 월 최대 3회까지 자문을 실시할 수 있다.

  자문위원은 기업을 방문하여 애로기술에 대한 자문을 진행하고 결과보고 제출 시 자문건당 20만원의 자문비를 지급받게 된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