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LINC사업단 ‘중견기업 창조경제포럼’ 성황
등록일 : 2014-02-12
조회수 : 26,041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이하 ‘코리아텍)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이 주관한 ‘중견기업 육성 미래 창조경제포럼’이 2월 12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천안시 부대동 한국기술교육대 2캠퍼스 3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포럼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한국경제의 지속성장을 위한 중견기업의 성장 지원 정책 방향을 소개하고 대학과 산학협력 등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날 포럼에는 충청지역 40개 중견 우수 기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박완주 국회의원, 고용노동부 및 중기청 대전충남청장, 코리아텍 이기권 총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포럼에서는 정부의 중견기업 육성 정책방향과 2014년 중견기업 지원 중점 추진사업 등이 소개되었으며, 코리아텍의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제도와 일 · 학습 병행교육제 등 중견기업 인력 지원 사례도 발표되었다.

 

포럼에 참가한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중견기업들은 중견기업육성법 국회통과에 따른 육성 정책에 대한 정보와 코리아텍의 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제도 등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확인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